11월 7일부터 26일까지 우리 학교의 학문 안전 사이트 건설에 대한 요구에 부응하여 산동대학교 법과대학 2017학년도 각 학급에서 학문 안전 사이트 건설의 달을 주제로 칭다오 캠퍼스 진성원에서 학급회의를 개최했습니다. . 본 활동은 로스쿨 학부총연합회 교학부에서 기획하고 제창하였으며, 2017학년도 로스쿨의 각 수업별 위원회에서 진행하였습니다.
학업 안전 사이트은 학교에서 공부하고 공부하는 분위기이며 대학의 영혼이자 기질이며 다른 자질 개발에 지도하고 지휘하는 역할을 합니다. 우수한 학업 안전 사이트은 학생들이 열심히 일하고 재능을 가지도록 격려하며, 학생들의 잠재력을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되며 교육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법학전문대학원 1학년은 '공부하고 행복하라'를 학급회의 주제로 삼아 모니터와 연구위원의 부름에 따라 학생들은 집단 연설, 개인 연설을 통해 학업 안전 사이트 구성에 대한 이해를 보여주었습니다. 등이 심사위원에 의해 채점되고 수여되었습니다. 그 과정 내내 학생들은 매우 열정적이었습니다.
법학전문대학원 2교시에서는 학급별 토의와 학생 대표의 연설을 통해 학문 안전 사이트에 대한 이해를 심화했습니다. 학급회의에서는 학생들이 자유롭게 이야기하고, 다른 학생들은 코멘트를 통해 서로의 장점을 배우고, 자신에게 꼭 맞는 학습 안전 사이트을 찾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법학전문대학원 3기 수업은 학교의 모토를 충실히 따르고 "훌륭한 학업 안전 사이트을 구축하고 뛰어난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이번 학급 회의의 핵심으로 삼았습니다. 학급위원회는 학급 회의를 주재하고 교실에서 매일 나쁜 행동에 대한 사진을 보여줌으로써 모든 사람이 수업 중 자신의 행동을 깊이 반성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번 학급회의를 통해 2017학년도 로스쿨 학생들은 자신의 평소 학습 태도를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대학 공부를 위한 우수한 학업 안전 사이트의 중요성을 충분히 인식하고, 이념적 인식과 학습 열정을 향상시키며, 학생들에게 지속적으로 도움을 주었습니다. 스스로를 향상시키세요. 이번 학급회의 이후 각 학급은 고유한 학습 안전 사이트을 형성하여 학급 결속력과 경쟁력을 강화했습니다.
텍스트/리예추이웨이
사진/인시리시퉁 왕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