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04_5485
5월 13일 아침, 법학반 1학년이 첫 번째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 교환 모임을 가졌습니다. Sun Xiaomin, Zhang Haojie 및 Chen Shaohua는 각각 PPT 강의를 통해 "헌법 선택의 자유와 권위", "일본 수상 미스터리 소설 선정", "법학, 법률 철학 및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그들이 공유한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 경험은 학생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외국의 헌법과 법학에 대한 관심이 크다.
법학반 2는 5월 초부터 세 차례의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회를 개최하여 학생들이 역사, 법률, 생활 등에 관한 다양한 서적을 교환하고 공유했습니다. 그 중 첫 번째 교류회에서는 서춘량(Xu Chunliang)이 "삼국지"라는 책을 통해 자신의 독특한 역사관을 자세히 설명했고, 두 번째 교류회에서는 시몽린(Shi Menglin)이 서루의 일본 사랑에 관한 가슴 아픈 이야기인 '체르노빌의 목소리'를 가져왔습니다.
두 차례의 예비 선발 활동을 마친 후 5월 24일 저녁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 교류회 결승전을 맞이한 로스쿨 3학년. 결승전에는 총 4명의 학생이 참여하여 학문, 생활, 철학, 철학에 관한 내용을 공유했습니다. 다른 측면. 그중 리이린은 '동성애 문제에 관한 헌법사상'과 '서두른 해'를 추천했고, 루루펑은 동급생들에게 '법률직업윤리'와 '살아있다'를 추천했고, 우리바오는 치준의 산문을 모두와 자세히 공유했다. "연을 쫓는 자" 왕유롱이 추천한 미국 소설이다.
법학 4학년이 주최한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회에서는 법률 전문 서적뿐만 아니라 다양한 비전문 서적도 다루었습니다. 학생들은 Wang Zhen의 독특한 PPT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색채가 없는 다자키 쓰쿠루"를 알게 되었고, 황춘린의 "로스쿨에서 무엇을 공부해야 할까요"라는 내레이션을 통해 많은 법률 학습 방법을 배웠습니다.
이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 교환 이벤트는 하루 동안 지속됩니다.个한달쯤,在年내부 수준促成了잘 읽었습니다.관세.학생들은 메이저 놀이터 순위트를 통해 서로 배우고 시야를 넓힙니다.자신의 지식과 비전,并이것으로次메이저 놀이터 순위트 교환 모임은 더 많은 연구를 위한 기회입니다和일 중,用책은 읽고 쓰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책은 감정을 키워줍니다.
文/Wang Hao Wang Qianli Yuan Jiadong Shen Zhengya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