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 놀이터

캠퍼스 뉴스

캠퍼스 뉴스

当前位置:홈페이지 >> 캠퍼스 생활 >> 캠퍼스 뉴스正文

로스쿨 안전 놀이터에서 저널리즘 기술 교육 세션을 개최합니다.

출시일: 2013-03-28 작성자: Law School 웹사이트 출처: 클릭:

323오후에는 홍지아러우 캠퍼스 법신빌딩에서 법학전문대학원 안전 놀이터 주관 저널리즘 기술 훈련 세션이 열렸습니다.305교실이 열렸습니다. 이 교육 세션은 아카데미를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2012학생들의 언론 글쓰기 능력과 포토저널리즘 수준을 평가하고 뉴스 피드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법과대학 안전 놀이터 통신사 왕싱이(Wang Xingyi) 및 법과대학 편집장 왕샤오웨(Wang Xiaoyue) 웹사이트에서는 언론 글쓰기와 포토저널리즘의 주요 문제를 설명했습니다. 이번 교육에는 법학전문대학원 안전 놀이터 통신사 및 법학전문대학원 홈페이지 관계자 전원이 참여하였으며,2012모든 클래스와 리그의 클래스 비서이자 기록 보관인입니다.

통신사 및 각 학급의 제출물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고려하여 Wang Xingyi는 보도자료 작성에 대한 구체적인 절차와 주의사항을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좋은 소식을 '달리기'는 좋은 원고를 쓰기 위한 전제조건이다. 왕싱이는 현장에 미리 도착해 상황을 파악하고, 회의가 끝난 뒤 자료를 요청하는 등 뉴스 사이트에서 정보 수집을 위한 주의사항을 강조했다.

이 교육 세션을 통해 안전 놀이터들은 이전 뉴스 작성 및 촬영의 단점을 깨달았고 많은 경험을 얻었습니다. 이 활동은 안전 놀이터들이 제공하는 보도 자료의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큰 이점이 됩니다. (텍스트/왕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