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8월 31일 제11기 전국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제28차 회의에서 민사소송법 개정에 관한 결정이 채택되었습니다. 이번 법안은 형사소송법 개정에 이어 올해 우리나라 법체계 구축에 있어서 또 하나의 큰 사건이다.2012년 민사소송법 개정에 관한 심층토론"의 학술 메이저 놀이터 추천입니다.
메이저 놀이터 추천는 Liu Jialiang씨의 유머러스한 시작 연설로 시작되었습니다. 이후 장 하이옌(Zhang Haiyan) 선생님은 민원 개정안에 대한 심층 토론을 주도적으로 진행하셨습니다.선생님개정안은 민법의 '제국적 조항'인 신의성실의 원칙을 민사소송법에 포함시키는 것으로, 실체법의 기본원리와 정신이 절차법에 침투하고 영향력을 충분히 반영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둘째, 개정 제34조는 원조 조항의 적용범위를 '계약분쟁'에서 모든 '재산권분쟁'으로 확대하고, 해당 분쟁의 관할권을 '피고 주소, 계약 이행 장소, 계약 체결 장소, 원고 주소 및 목적물 소재지"법원은 모두에게 확장됨"분쟁과 실제 관련이 있는 곳의 인민법원", 장 하이옌 선생님은 이것이 국제사법의 긴밀한 연결 원칙에 대한 언급일 뿐만 아니라 민법의 당사자 자율성을 극대화하려는 기본 정신에 대한 대응이라고 믿습니다. 마지막으로 장 하이옌 선생님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개정안의 증거제출 지연에 대한 의견은 심도 있는 해석을 제공했으며, 이 시스템의 창설이 당사자의 증거제출 능력을 강화했으며 영국과 미국 법률 시스템의 적절한 이식의 표현이라고 믿었습니다.
나중에 Xu Qingkun 선생님은 외국 관련 민사소송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밝혔습니다.他국제사법의 보다 성숙한 규칙 중 다수가 이번 민사소송법 개정판에서 완전히 참조되지 않았으며 일부 외국 관련 입법 조항은 여전히 상대적으로 뒤떨어져 있다고 생각합니다. 쉬칭쿤(Xu Qingkun) 선생님은 우리나라의 국제화 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관련 외국 관련 민사소송 규칙도 개선되고 발전되어야 한다고 지적하셨습니다.
이번 토크트립에서는 선생님 각자가 자신의 의견을 피력했고, 모든 당사자의 의견이 치열하게 경쟁하면서 점차 전체 메이저 놀이터 추천가 정점에 이르렀습니다. 학생들의 질문에 선생님들은 하나씩 자세하고 상세한 답변을 해주셨습니다.
작가: 리우원환
검토자: Xu Qi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