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月29같은 날 오후 7시에 일본 주오놀이터 사이트교 법학부 토요타케 노부아키 교수, 다카다 준 부교수, 모리 미츠루 부교수가 산동놀이터 사이트교 법학놀이터 사이트원을 방문했습니다.101학술강의실에서 우리는 "일본과 중국의 신회사법 비교", "민법 연구 및 놀이터 사이트간 교류", "고대 로마 법학자들은 자본가들의 하수인인가?"라는 제목의 강의를 했습니다. ——주택 임대의 법적 원칙에 관한 학술 보고서.
먼저 놀이터 사이트한 사람은 가오였습니다부관 천춘교수님, 그의 연구 분야는 민법입니다. 그는 이전에 강의를 하기 위해 세 번이나 중국에 왔습니다. 그가 얘기하는 것19세기말에 상황에 따라 일본은 외부 세계에 개방하고 현대화하여 유럽과 미국 국가의 고급 시스템을 이식하기 시작했습니다. 서양의 민법이 일본에 이식된 것은 바로 이 시기였다.:권리, 의무, 법적 행위, 불이행, 계약, 재산권, 채권자의 권리 등. 그러나 이러한 용어는 일본어로 한자로 표현되며 이러한 이유로 중국은 현대화 과정 단어.
일본 민법은 다음 해에 창설되었습니다.19세기말에는 비교놀이터 사이트의 심층적인 연구결과에 따라 민법의 행위체계와 보증체계가 대폭적인 수정을 거쳤으며, 의무권법도 개정되고 있습니다. 다카다 교수는 새 법개정 활동에서 일본이 무조건 다른 나라 제도를 모방하는 관행을 줄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두 번째 놀이터 사이트를 주신 토요타케 노부아키 교수는 먼저 기업의 개념을 살펴보았습니다. 전통적으로 기업은 이익을 추구하는 집단으로 자리잡고 있으며 직원은 기업의 중요한 결정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어떤 의미에서는 직원들이 주주총회에 참석하지 않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회사 외부에 있고, 그들의 활동은 회사와 계약을 맺고 업무를 완수하는 좁은 영역에 국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