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7일 오전과 오후에는 바이에른 경영메이저 놀이터원장이자 전 바이에른주 행정부 학장인 에르겐 하비시(Ergen Habisi) 박사가 법학메이저 놀이터원 강의실 101호와 201호를 방문하여 학술(Academic)이라는 제목으로 두 차례 강의를 했습니다. 『현대 입헌국가의 특징』과 『독일 지방자치개론』 보고서는 리도강 교수가 진행하고 번역했습니다.
오전에는 하비시 박사님이 근대 입헌국가의 특징을 주로 역사적 고찰, 입헌국가의 특징, 헌법의 기본권의 핵심 등 세 가지 측면에서 소개하셨습니다. 역사적 고찰의 측면에서 하비시 박사는 17~18세기 유럽의 계몽주의 운동을 언급하며 세 인물의 사상을 메이저 놀이터데 중점을 두었다. 로크는 먼저 군주의 권력은 제한되어야 한다고 주장했고, 권력은 제한되어야 한다고 주장했다. 군주의 의무는 국민을 섬기는 것입니다. 몽테스키외는 국민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입법, 사법, 행정 권력 간의 상호 견제와 균형을 옹호했으며 국가는 인간이라고 믿었습니다. 법치주의의 틀 아래에 있는 집단.
다음으로 메이저 놀이터는 입헌국가의 특징을 소개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과 같은 특징이 포함됩니다. 1. 성문 헌법.
13860_13957
오후에는 하비시 박사가 주로 독일의 지방자치를 도입했습니다. 먼저 보조성과 분권화의 원리를 간략하게 메이저 놀이터한다.
현대사에서의 독일의 지방자치. 현대적 의미의 지방자치는 독일에서 약 200년의 역사를 갖고 있다.
바이에른은 면적이 70,000제곱킬로미터에 달하는 독일의 16개 주 중 가장 큰 주입니다. 카운티는 더 큰 자치 지역입니다. 소속 카운티의 타운은 카운티보다 면적이 작지만 카운티와 동일한 수준입니다.
군에 속한 마을들은 전형적인 의미를 갖고 있기 때문에 하비시 박사는 그들의 업무를 메이저 놀이터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그 임무에는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자체 고유의 자율 임무로 의무적 자율 임무와 자발적 자율 임무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전자는 타운십의 건설, 설계 및 계획, 식수 공급 및 수자원 공급을 포함합니다. 폐수 배출 등, 후자가 타운십 당국의 지도자들에게 더 매력적입니다. 두 번째는 위임된 업무입니다.
도시의 주권과 도시의 기관. 전자에는 조직주권, 입법주권, 경영주권, 재정주권, 인사주권이 포함되고, 후자에는 시장, 읍장 또는 촌위원회 위원장, 읍의회 및 읍위원회가 포함된다.
질문 시간 동안 Habisi 박사는 학생들의 질문에 답변함으로써 독일의 여러 시스템에 대해 더 잘 이해할 수 있었고 이를 중국의 관련 상황과 비교할 수 있었습니다. 뜨거운 박수로 메이저 놀이터가 끝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