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0일, 세계 인권의 날을 기념하는 특별 기념행사와 '역사와 현실의 이중적 변주에 따른 권리론' 세미나가 산동메이저 놀이터 순위트교 칭다오캠퍼스 화강위안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회의는 중국법학회 법학연구회가 주도하고, 산동메이저 놀이터 순위트교 인권연구센터, 인권연구 편집부, 산동메이저 놀이터 순위트교 법학메이저 놀이터 순위트원 법학 및 법률사 연구소가 주최했습니다.
개회식은 산동메이저 놀이터 순위트교 법과메이저 놀이터 순위트 당위원회 서기 Yu Xiangming이 주최했습니다. 중국법학회 법학연구회 부회장 셰펑청(Xie Pengcheng) 석좌교수, 산동메이저 놀이터 순위트교 금평법치연구센터 소장, 산동메이저 놀이터 순위트교 인권연구센터 허우신이 법치부총장 중국법학회 문화연구회, 산둥메이저 놀이터 순위트교 중국정치법문문명연구센터 소장 Zhou Changjun 교수, 특훈교수, 산둥메이저 놀이터 순위트교 법학전문메이저 놀이터 순위트원장 및 법과메이저 놀이터 순위트원장(위해)이 각각 연설을 했습니다.
세미나에는 4개의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세션은 "새로운 생산성 맥락에서 우리나라의 디지털 입법 문제에 대한 연구"라는 주제로 학술 살롱이 진행되었으며, 산동메이저 놀이터 순위트교 법학부 부학장인 Zheng Zhihang 교수와 법과메이저 놀이터 순위트원의 교사 3명이 진행했습니다. Song Baozhen, He Xiaobin 및 Ma Zhiyong이 각각 본체 보고를 했습니다.
폐막식은 산동메이저 놀이터 순위트교 법학메이저 놀이터 순위트원 보조 연구원 Li Yunlong이 주최했으며 산동메이저 놀이터 순위트교 법학메이저 놀이터 순위트원 부연구원 Song Baozhen이 학술 개요를 발표했습니다. 송바오진(Song Baozhen)은 권리에 대한 연구를 심화하고 확대하는 데 있어서 이번 세미나의 중요성을 높이 평가하고, 다시 한번 참가 전문가들을 초청했습니다.
텍스트
사진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