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8일 오후, 청도캠퍼스 화강위안에서 한중일 법률교류협력 심포지엄이 열렸습니다. 와세다안전 놀이터 검증교, 서울안전 놀이터 검증교, 고려안전 놀이터 검증교, 야마구치안전 놀이터 검증교, 전북안전 놀이터 검증교, 상명안전 놀이터 검증교, 경상안전 놀이터 검증교, 우석안전 놀이터 검증교, 창예안전 놀이터 검증교, 성균관안전 놀이터 검증교, 한국항공우주안전 놀이터 검증교, 목포안전 놀이터 검증교, 간세이안전 놀이터 검증교 등 20여명의 전문가 및 학자 유명 안전 놀이터 검증 출신들이 심포지엄에 참석했습니다.
회의가 시작될 때 Zheng Zhihang은 먼저 행사장에 참석한 모든 손님들에게 따뜻한 환영을 표했습니다. 나중에 Li Hanbing은 산동 안전 놀이터 검증의 발전 역사와 산동 안전 놀이터 검증 법과 안전 놀이터 검증의 기본 상황을 간략하게 소개했습니다.
토론 중에 일본과 한국 손님들은 자신을 소개하고 중국, 일본, 한국 간의 법적 교류에 대한 그들의 견해를 간략하게 표현했습니다. 그중 니시구치 모토 도쿄고등법원 판사는 일본의 법학교육과 사법시험의 기본 실태를 소개하면서, 일본의 법학교육은 높은 법학전문안전 놀이터 검증원 등록금과 낮은 사법시험 합격률 등의 문제점을 지적했다. , 그는 산동안전 놀이터 검증교 법학전문안전 놀이터 검증원이 더 나은 학생들을 양성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많은 뛰어난 법률 인재들을 기대합니다.
회의가 끝날 때 Dong Xuemei는 중국, 일본, 한국이 학술 연구, 학생 훈련 및 교수진 양성의 세 가지 측면에서 협력을 심화하고 교류를 강화할 수 있다고 지적하고 다시 한번 모든 손님을 환영했습니다. 정즈항(Zheng Zhihang) 대표는 이번 심포지엄을 요약하며 참석자들이 법률 안전 놀이터 검증과 학생 훈련에 대해 많은 공감대를 형성했다고 말했다. 그는 디지털 시대의 한·중·일 간 법률 교류의 내용과 형태가 과거와는 매우 다를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과거에 이어 중국, 일본, 한국이 앞으로 법률안전 놀이터 검증 분야의 협력과 교류를 더욱 확대할 것이라는 전망과 기대에 대한 견해를 피력했습니다.
텍스트
사진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