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1일, 2009년 법학전문대학원 졸업생들의 11주년 기념 귀국 행사가 Hongjialou 캠퍼스에서 열렸습니다. 심포지엄에는 정즈항(Zheng Zhihang) 부학장이 참석하여 2009년 법학석사반의 리더인 지아젠정(Jia Jianzheng)이 사회를 맡았다.
분대장의 출석 호출로 회의가 시작되었습니다. 각각의 친숙한 이름은 즉시 모든 사람을 11년 전 친숙한 캠퍼스로 데려왔습니다. Zheng Zhihang은 대학을 대표하여 학교로 돌아온 놀이터 사이트들을 따뜻하게 환영했습니다. 그는 놀이터 사이트들과 함께 학교에서의 학업과 생활 경험을 회상하며 자신의 발전을 위한 놀이터 사이트들의 보살핌과 지원에 감사를 표했습니다. 그는 또한 수년에 걸쳐 대학의 발전을 소개하고 놀이터 사이트들이 학교와 대학 발전을 위한 아이디어와 제안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기를 바랐습니다.
놀이터 사이트은 모교 발전을 위한 가장 신뢰할 수 있고 강력한 힘입니다. 대학은 항상 놀이터 사이트 활동을 핵심 과제로 간주하고 사회 발전, 학교 발전, 놀이터 사이트 발전을 위한 업무 목적을 고수합니다. , 놀이터 사이트의 학교 복귀를 위한 배너, 따뜻한 대형 스크린 등을 정성스럽게 제작했습니다. 우리는 전염병 예방 및 통제의 정상화를 배경으로 놀이터 사이트과 동행인이 학교로 돌아갈 수 있도록 사전에 학교 복귀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학교에 대한 접근성을 개방하고, 놀이터 사이트들의 인식 제고를 위해 따뜻한 서비스를 활용했습니다. 모교, 모교에 대한 소속감.
텍스트
사진
감사